급여가 미지급되는 이유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공지사항

- 고객센터

공지사항

급여가 미지급되는 이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-12-09 16:33 조회9,627회 댓글0건

본문

아래 사유를 확인하시고 다시 급여 신청 해주시면 확인 후 급여 지급됩니다.

급여 지급 전까지 급여 신청이 되어있지 않으면 이후에 급여 신청을 해도 급여 지급이 늦어질 수 있으니 근무 후 바로 급여 신청 부탁드립니다!



1. 사이트 미등록

- 근무 후 사이트에 가입하여 급여 신청을 하지 않았을 때

- 최근 근무한 날짜로 재 신청 하지 않았을 때 


아래 ↓ 급여 신청 방법 확인하고 급여 신청 해주세요.

http://goodil.kr/bbs/board.php?bo_table=notice&wr_id=186 



2. 신분증 미등록, 신분증 양식x

- 신분증 사진을 올리지 않았을 때

- 신분증 주민 번호를 가렸을 때

- 생년월일이 확인되지 않는 신분증일 때 (예: 학생증 앞면이나 증명사진) 


신분증이 없는 경우 등본, 초본, 여권, 청소년증 등 본인 확인이 가능한 자료를 찍어서 올려주세요.

(개인정보는 급여 지급 외에 사용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신분증 사진 올리셔도 됩니다.) 



3. 동의서 미등록, 동의서 양식x

- 미성년자인데 학부모 동의서를 올리지 않았을 때

- 양식과 다른 동의서를 올렸을 때


아래  동의서 양식을 확인하고 양식에 맞춰 자필로 쓰고 사진 찍어서 올려주세요.

a6629749bae57ae2d4a3eebe7a193ea1_1670570468_5653.png
 


4. 계좌 오류

-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때

- 리브포켓 계좌를 등록했을 때

- 카카오뱅크, 토스뱅크 등 입금 한도 제한 계좌일 때

- 휴면 계좌 등 사용 불가능한 계좌일 때


급여 신청할 때 계좌번호를 꼼꼼히 확인해주세요.

리브포켓 계좌는 입금이 불가하므로 다른 계좌로 다시 급여 신청 해주세요. 

카카오뱅크, 토스뱅크 계좌 중 입금 한도 제한 계좌를 사용하는 사람은 계좌 잔액을 꼭 확인해주세요.

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